3월 슈퍼위크 행사

학과동정분류되지 않음학과활동

3월 슈퍼위크 행사

 

2019년 3월 25일~29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주일간 신입생 슈퍼위크가 진행되었습니다.

신입생 슈퍼위크 주간은 신입생들이 학교에 더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기간입니다.

25일부터 27일까지는 교내 여러 센터에서 준비해주신 활동을 하며 자신의 대학 생활을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고 레크레이션을 통해 친해지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2019년 3월 25일 버킷리스트)

25일에는 버킷리스트를 작성하고 다른 학과 친구들과 섞여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공유하는 시간과 레크레이션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9년 3월 26일 특강)

26일에는 LCSI종합 성격검사 결과를 해석하고 활동해보는 워크숍을 하여 같은 유형의 사람들과 공통점을 공유하고 발표하는 시간과 영화를 보고 캐릭터를 분석하고 자신의 행복을 증진 시킬 수 있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2019년 3월 27일 행사)

27일에는 목요일의 학과 행사 프로그램 준비를 위해서 문장을 만들고 관련 영상을 찍었으며 선배들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하기 위해 대면하고 프로그램을 계획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19년 3월 27일)

28일은 학과별 행사로 상담심리학과는 차 바이오컴플렉스, 분당 차병원, 차 심리상담센터 등을 방문하고 조별로 미션을 수행하고 영상의 문장을 맞추는 활동을 했습니다. 또한, 그 시간동안 마니또 활동도 진행하였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 대학원에 재학 중이신 선배님들과 교수님, 각 기관의 선생님을 만나 궁금한 점을 질문하며 좋은 정보를 얻고 기관마다 분위기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2019년 3월 28일 학과 활동)

29일은 ‘슈퍼스타 CHA 선발대회’를 통해 각 학과에서 준비한 무대들을 선보이는 시간을 가지며 슈퍼위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상담심리학과는 영화 ‘써니’를 패러디하여 연극과 합창, 춤까지 다양한 분야를 담은 공연을 보여드렸습니다.

다들 바쁠텐데도 불구하고 슈퍼위크 주간이 아닐 때부터 무대를 위해 자신들의 시간을 할애하여 소품도 준비하고 연습도 열심히 하며 준비했습니다.

그 노력들 덕에 상담심리학과는 3위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공연을 준비하신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by. 이주원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