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상담심리학과 전 학년 대상 MT 진행

학과활동학과동정분류되지 않음

2022학년도 상담심리학과 전 학년 대상 MT 진행

지난 9월 16일 금요일부터 17일까지 상담심리학과에서는 전 학년 대상 Members Training을 진행했습니다.

장소는 가평 대성리 인근에 위치한 실로암 펜션에서 1박 2일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팬데믹과 사회적 거리두기 제도 시행으로 제한되었던 학년 간 만남과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MT 첫 날인 9월 16일에는 탑승 전 손 소독과 열 체크, 자가키트를 포함한 철저한 방역 하에 함께 버스로 이동했습니다. 이 날 MT에는 김하나 학과장님과 김지영 교수님께서 참석하셔서 소정의 격려금과 함께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이후 학번 대항 피구 게임(새내기 vs 헌내기), 바비큐 파티, O/X퀴즈 서바이벌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 게임을 진행하며 선후배간 우애를 다지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후 학생회가 제공하는 맛있는 음식들을 함께 먹으며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둘째 날인 9월 17일에는 기상 및 아침 식사 후 모두가 합심하여 자리를 정돈했습니다. 행사 주최 및 진행으로 수고한 학생회를 향한 따뜻한 감사와 서로에 대한 배려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모두의 염원 속에 성사된 전 학년 대상 M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후, 안전하게 귀가했습니다.

앞으로도 선후배, 학제 간 다양한 만남과 소통의 장이 제공되어 소소한 추억을 쌓아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작성자 : 상담심리학과 함지윤